📚✏온라인 교육 문자광고 마케팅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를 통해 온라인 교육 무료체험 이벤트 신청자 DB 수집
1. 2,900만 이상의 SKT 고객회원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밀한 코어타겟 설정
2. 가족결합요금제, 키즈요금제 법정대리인 등 가입 정보를 통한 자녀 유무 및 연령 파악
3. 최근 4주이내 교육 관련 어플 사용 이력자 취합
4. 관련 교육분야 학원 통화이력 분석
J사(유초등 화상 영어교육 플랫폼)
1. 광고 목적: 화상 영어교육 무료체험 신청자 모집
2. 타겟팅: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
3. 발송 수: 5만건
4. 무료체험 전환 수: 360건
5. 전환단가: 약 1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