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테스터 모집 광고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를 통해 신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사전테스트 이벤트 신청자 DB 수집

1. 2,900만 이상의 SKT 고객회원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밀한 코어타겟 설정

2. 모바일게임 이용 연령 고객 설정

3. 출시 예정 게임과 유사 게임 플레이 이력 고객 타겟팅

4. 멤버십 등급을 통한 데이터 헤비 유저 타겟팅

B사(모바일 게임사)

1. 광고 목적: 게임 사전 테스트 신청자 모집

2. 타겟팅: 유사 모바일 게임 플레이 고객

3. 발송 수: 4.5만건

4. 무료체험 전환 수: 약 450건

5. 전환단가: 약 1만2천원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