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패커

국내 외 다양한 SSP, AD Exchange와 연동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맞는 유저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다수의 애드네트워크 연동을 통한 폭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하며(보유 매체 약 15,000개)

블라인드된 미디어 중 최적합 미디어만 타겟팅하거나 오디언스 타겟팅을 추가 제공하여 광고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별도 문의

조회 32

문의 0

전환목표

, , ,

타겟팅

결제시기

준비기간

과금방식

,

국내 외 다양한 SSP, AD Exchange와 연동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맞는 유저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다수의 애드네트워크 연동을 통한 폭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하며(보유 매체 약 15,000개)

블라인드된 미디어 중 최적합 미디어만 타겟팅하거나 오디언스 타겟팅을 추가 제공하여 광고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연관상품

링크ADX

국내 주요 언론사 및 엔터테인먼트, 대형커뮤니티, 개인미디어, 모바일web, app에 광고영역을 확보하고…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애드네트워크

모비온

빅 매체만 하실건가요? 빅 매체 점유율은 전체의 50%도 안됩니다. 나머지 50%는…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애디슨 오퍼월

▶애디슨오퍼월 소개 토스, 네이버웹툰, 네이버페이, 페이북 등 대형 프리미엄 매체 내 리워드 광고를 집행할…
별도 문의
리워드앱광고상품마케팅솔루션

크리테오

세계에서 가장 개인화된 리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타겟팅게이츠

소비 형태, 인구통계, 콘텐츠 문맥, 검색 키워드를 통한 확실한 타겟팅이 가능한…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