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패커

국내 외 다양한 SSP, AD Exchange와 연동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맞는 유저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다수의 애드네트워크 연동을 통한 폭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하며(보유 매체 약 15,000개)

블라인드된 미디어 중 최적합 미디어만 타겟팅하거나 오디언스 타겟팅을 추가 제공하여 광고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별도 문의

조회 76

문의 1

전환목표

, , ,

타겟팅

결제시기

준비기간

과금방식

,

국내 외 다양한 SSP, AD Exchange와 연동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맞는 유저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다수의 애드네트워크 연동을 통한 폭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하며(보유 매체 약 15,000개)

블라인드된 미디어 중 최적합 미디어만 타겟팅하거나 오디언스 타겟팅을 추가 제공하여 광고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연관상품

구글

세계 최고의 검색포털 구글에서 검색, 쇼핑, 어플, 지역, 배너, 리마케팅 등…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블라인드

회사 이메일 인증을 거치는 대한민국 유일 직장인 SNS 블라인드에서 100% 직장인에게만…
별도 문의
미디어애드네트워크커뮤니티

앱실론

앱실론은 CPE CPI CPA CPM 전문 애드네워크로써 CPE CPI사업부를 중심으로 보상형…
별도 문의
광고상품마케팅솔루션미디어

크로스타겟 플러스

크로스타겟 플러스는 제휴 기업 및 자체 보유 데이터를 활용해 네이버, 카카오,…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포커스엠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