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N Plus

광고상품애드네트워크

별도 문의

조회 65

문의 0

업종

, , , ,

전환목표

, , ,

준비기간

, ,

과금방식

,

국내 주요 언론사, 방송, 커뮤니티 사이트 등 약 400여 개 이상의 제휴채널을 통해 광고가 노출되는 네트워크 광고 상품입니다. 사용자 방문사이트/카테고리/상품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주가 집행하는 광고와 관련 있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형태로는 유저타겟팅, 상품 리타겟팅, 사이트 리타겟팅이 있으며, 노출 소재는 쇼핑박스형과 배너형이 있습니다.

연관상품

MANPLUS 맨플러스

유저에게 익숙하고 대중적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포털과 프리미엄 미디어에 노출되며,다양한 카테고리의 13,000여…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NVP (방송프로그램 콘텐츠 광고노출)

최소집행금액이 없어, 적은 비용으로도 동영상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노출되는 매체는…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앱실론

앱실론은 CPE CPI CPA CPM 전문 애드네워크로써 CPE CPI사업부를 중심으로 보상형…
별도 문의
광고상품마케팅솔루션미디어

크리테오

세계에서 가장 개인화된 리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타불라

전 세계 9,000개 이상 프리미엄 매체 지면을 통해 브랜딩부터 최종전환까지 다양한…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