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P

디지털 TV의 채널 전환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검은색 화면에 스틸컷 이미지 소재를 타겟팅하여 시청자에게 노출시키는 신개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들의 참여로 현재 전국 약 725만대의 셋탑박스에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약 1,812만 명을 대상으로 지역/채널/시간 타겟팅을 통해 캠페인 특성에 맞는 오디언스에게 정교하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광고상품디지털TV

별도 문의

조회 33

문의 0

전환목표

결제시기

준비기간

과금방식

디지털 TV의 채널 전환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검은색 화면에 스틸컷 이미지 소재를 타겟팅하여 시청자에게 노출시키는 신개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들의 참여로 현재 전국 약 725만대의 셋탑박스에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약 1,812만 명을 대상으로 지역/채널/시간 타겟팅을 통해 캠페인 특성에 맞는 오디언스에게 정교하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연관상품

관광기업혁신 바우처 마케팅

[위픽*한국관광공사] 최대 1억! 지원금 100% 쏟아져나오는 관광객을 사로잡을 가장 빠른 솔루션을…
별도 문의
광고상품바우처

카울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매체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카카오 캐시프렌즈

4,700만 사용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매체에 광고를 해보세요. 연령/성별/관심사를 통한 정교한…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광고상품

코어타겟

성별, 연령, 앱/웹 접속 이력, 거주, 근무지역, 통화 이력까지 정교하다 못해…
별도 문의
문자광고광고상품

화해

화해는 화장품 구매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별도 문의
미디어DB광고P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