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는 예약 스폰서십 캠페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컴퓨터에만 표시됩니다. 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는 휴대기기에 게재되지 않습니다. Google Ads에서는 더 이상 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를 사용할 수 없지만, 이미지 광고를 설정하여 YouTube 보기 페이지에 오버레이로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의 작동 방식
YouTube 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는 YouTube 보기 페이지에서 YouTube 동영상 플레이어 하단에 오버레이로 표시되는 480×70 크기의 이미지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동영상 재생을 시작하면 오버레이 광고가 표시됩니다.
인비디오 오버레이는 예약 스폰서십 캠페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찰 시에 이미지 광고를 설정하여 YouTube 보기 페이지에서 오버레이로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애셋 개요
광고 구성요소 | 선택/필수 여부 | 단위 | 파일 형식 | 파일 크기 |
---|---|---|---|---|
오버레이(이미지) | 필수 | 480×70 | 정적 .GIF, .PNG, .JPG | 150KB |
광고 소재 제출 및 처리 시간
- 애셋은 캠페인 시작 날짜 4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계정 관리자를 통해 YouTube에 전달해야 합니다.
- 활성 캠페인의 경우, 6주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 소재에 대해 최대 2회의 수정이 허용됩니다.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게재위치당 최대 3개의 광고 소재가 허용됩니다.
보고서 측정항목
- 노출수
- 클릭수 및 클릭률(CTR)
타사 추적 기능
SSL 기능은 필수입니다. 모든 노출 추적 픽셀 URL은 HTTPS://로 시작해야 합니다.
- 타사에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타사 노출 추적 픽셀이 허용됩니다.
- 종료 클릭에 대한 타사 리디렉션을 허용합니다.
공인 광고 제공업체의 타사 리디렉션/추적 픽셀만 허용됩니다.
맞춤 동영상
- 오버레이에 눈길을 끄는 클릭 유도문안을 포함해야 합니다(예: 컴패니언 콘텐츠 보기, 대화식 광고).
호환 가능한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10 이상, Firefox 25 이상, Safari 6 이상, Chrome 33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