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플러스 배너형

디스플레이 광고부터 키워드 광고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애드플러스입니다.

애드플러스 배너광고에는 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이 애드플러스 제휴 매체에 방문 시, 기존 방문기록을 바탕으로 사이트 혹은 상품의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문자 리타겟팅 & 리마케팅 상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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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부터 키워드 광고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애드플러스입니다.

애드플러스 배너광고에는 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이 애드플러스 제휴 매체에 방문 시, 기존 방문기록을 바탕으로 사이트 혹은 상품의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문자 리타겟팅 & 리마케팅 상품 입니다.

스카이배너는 기사 본문 좌우에 위치한, 세로 형태의 사이즈를 가진 NON-Targeting 광고 상품입니다.

브랜드배너는 정사각형 형태의 배너 상품은, 기사 컨텐츠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 타 상품 대비 더욱 가독성 높은 광고 배너 유형으로 브랜딩 광고효과가 뛰어난 NON-Targeting 상품 입니다.

와이드 배너의 노출 매체는 2-30대의 남녀가 주 방문자인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티 매체에 특화되어 있어, 의류 쇼핑몰 및 패션/뷰티 사이트에 효과적인 배너 상품입니다.

쇼핑플러스는 텍스트와 썸네일로 구성된 NON-Targeting 상품 피드형 광고 상품으로 보다 명확하고 간결한 제품정보를 노출하고 보다 저렴한 CPC로 광고가 가능해 가성비 좋은 광고 상품입니다.

샵플러스는 텍스트와 썸네일로 구성된 NON-Targeting 상품 피드형 광고 상품으로 보다 명확하고 간결한 제품정보를 노출하고 보다 저렴한 CPC로 광고가 가능해 가성비 좋은 광고 상품입니다.

스페셜인포는 텍스트로만 구성된 NON-Targeting 상품으로 보다 정확하고 명확한 광고 문구를 노출함에 있어 언론기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네이티브함과 동시에 더욱 폭넓은 문구 표현이 가능해 광고유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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