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MR Solution

광고상품SMR디지털TV미디어

10,000

조회 37

문의 0

SBS SMR 방송 5개사 대비 채널별 콘텐츠 점유율 및 채널별 재생수가 우위에 있으며, SBS타겟팅, 콘텐츠 타겟팅, 클립 타겟팅, SBS Live Mid-roll상품이 있습니다.

● SBS타겟팅은 별도 콘텐츠 지정 없이 프로그램별 인벤토리 상황에 따라 SBS 제공 콘텐츠 범위 내 랜덤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 콘텐츠 타겟팅은 지정 콘텐츠 구매로 희망 프로그램 SOV확보가 가능하며 주목도 높은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 클립 타겟팅은 PPL, 협찬, 모델 이슈 관련 클립 타겟팅(최소 집행 금액 600만원)으로 금액 소진이 완료될 때까지 특정 클립에 광고를 독점할 수 있습니다.

● SBS(Web/App) On Air를 통해 SBS-TV를 보는 시청자에게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연관상품

넷플릭스

현시점 세계에서 가장 핫한 동영상 광고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데이블

데이블은 매체의 프리미엄 지면에 기사형식으로 노출됩니다. 데이블은 아시아 최대 Customer Discovery…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애드네트워크

캐시워크

국내 1등 헬스케어 어플 캐시워크에서 매일 1억 3천만의 유저들에게 다양한 광고를…
별도 문의
미디어리워드앱

티맵

네비게이션 1등 플랫폼 티맵에서 국내 전체 운전자의 77%에게 확실하게 광고하세요.
미디어

화해

화해는 화장품 구매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별도 문의
미디어DB광고P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