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PLUS 맨플러스

유저에게 익숙하고 대중적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포털과 프리미엄 미디어에 노출되며,다양한 카테고리의 13,000여 개 이상의 제휴 매체를 통해 국내 최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국내 3,500만 외 글로벌 DMP 연동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CJ그룹 제휴데이터를 활용한 오디언스 바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광고 형태는 대표적으로는 띠배너, 전면배너, NCPI가 있습니다.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별도 문의

조회 31

문의 5

업종

, , , ,

전환목표

, ,

결제시기

준비기간

과금방식

유저에게 익숙하고 대중적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포털과 프리미엄 미디어에 노출되며,다양한 카테고리의 13,000여 개 이상의 제휴 매체를 통해 국내 최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국내 3,500만 외 글로벌 DMP 연동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CJ그룹 제휴데이터를 활용한 오디언스 바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광고 형태는 대표적으로는 띠배너, 전면배너, NCPI가 있습니다.

 

 

 

연관상품

넷플릭스

현시점 세계에서 가장 핫한 동영상 광고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디지털캠프

디지털캠프의 DSP, DMP는 Display AD, Video AD, APP PUSH등을 중심으로 브랜딩&퍼포먼스…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모비온

빅 매체만 하실건가요? 빅 매체 점유율은 전체의 50%도 안됩니다. 나머지 50%는…
별도 문의
미디어검색엔진애드네트워크

스크린뷰

스크린뷰 광고는 국내 220개 주요 언론사 및 커뮤니티 제휴 매체사 하단에…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

카울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매체
별도 문의
애드네트워크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