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국내 최초 뷰티 커뮤니티로 출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로 성장한 파우더룸은 월평균 2,500만 명의 접속자와 누적 회원수 30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입니다.

명확한 타깃과 충성도 높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파우더룸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확산합니다.

콘텐츠 광고 유형으로는 체험단 / 이미지형 콘텐츠 / 비디오가 있습니다.

광고상품뷰티정보소셜미디어커뮤니티

별도 문의

조회 86

문의 1

국내 최초 뷰티 커뮤니티로 출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로 성장한 파우더룸은 월평균 2,500만 명의 접속자와 누적 회원수 30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입니다.

명확한 타깃과 충성도 높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파우더룸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확산합니다.

콘텐츠 광고 유형으로는 체험단 / 이미지형 콘텐츠 / 비디오가 있습니다.

 

 

연관상품

Instagram (인스타그램)

Instagram 광고의 무한한 가능성을 살펴보세요 정밀한 타게팅과 활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

유튜브 YouTube

YouTube(유튜브)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글의 콘텐츠 호스팅…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광고전략

카카오 모먼트

전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에 이미지/동영상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별도 문의
메신저소셜미디어광고상품

카카오 비즈보드

4,700만 사용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매체에 광고를 해보세요. 연령/성별/관심사를 통한 정교한…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소셜미디어

헬로마켓 (세컨웨어)

헬로마켓은 2011년부터 시작한 개인간 거래 마켓으로 누적회원수 520만명, 월방문자수 150만명을 기록하고…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