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국내 최초 뷰티 커뮤니티로 출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로 성장한 파우더룸은 월평균 2,500만 명의 접속자와 누적 회원수 30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입니다.

명확한 타깃과 충성도 높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파우더룸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확산합니다.

콘텐츠 광고 유형으로는 체험단 / 이미지형 콘텐츠 / 비디오가 있습니다.

광고상품뷰티정보소셜미디어커뮤니티

별도 문의

조회 68

문의 1

국내 최초 뷰티 커뮤니티로 출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로 성장한 파우더룸은 월평균 2,500만 명의 접속자와 누적 회원수 30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입니다.

명확한 타깃과 충성도 높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파우더룸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확산합니다.

콘텐츠 광고 유형으로는 체험단 / 이미지형 콘텐츠 / 비디오가 있습니다.

 

 

연관상품

메타

세계에서 가장 효율이 높은 메타에 광고를 해보세요. 메타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소셜미디어

유튜브 YouTube

YouTube(유튜브)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글의 콘텐츠 호스팅…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광고전략

카카오 비즈보드

4,700만 사용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매체에 광고를 해보세요. 연령/성별/관심사를 통한 정교한…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소셜미디어

카카오 쇼핑 – 선물하기 광고상품

카카오톡 선물하기 광고 상품. 톡으로 쉽게 전달하는 선물메시지, 대화속에서 발생하는 선물맥락,…
별도 문의
메신저소셜미디어광고상품

트위치 동영상형

트위치는 게임 방송이 메인으로 시청 시간만 평균 약 516분으로 게임 방송을…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