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피(greenp)

마케팅솔루션광고상품광고전략

별도 문의

조회 72

문의 1

 

■ 그린피(GreenP) 소개

그린피는 인센티브 퍼포먼스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앱 설치, 실행, 회원가입, 구매 등

광고주 마케팅 목표에 따라 원하는 조건으로 집행 가능합니다.

광고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소정의 혜택과 보상을 주어 보다 많은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 그린피 성과 및 기대효과

– 다양한 카테고리 업종 캠페인 운영 노하우 축적

– 자체 SDK 및 Network 연동을 통해 2,000여개 매체에 노출

– 차트 부스팅(순위 상승) 및 참여율 증대 및 Active User 확보

– 이벤트, 달성형 캠페인 집행시 KPI 달성 (게임 레벨 달성, 고객 DB 확보 등)

– 합리적인 단가를 통한 고효율 퍼포먼스

– 그린피 리워드 플랫폼 집행을 통해 참여 디바이스 타겟하여 2차 마케팅 가능

> 링크마인 CPS (매출 증진), 바리스타 NCPI (진성유저 확보)

 

 

 

그린피 광고상품 소개서 위픽업

연관상품

슥삭

공고 저장률 1위 슥삭은 98~03년생 대학생들의 스펙/취업 정보 맞춤 추천 서비스입니다.…
별도 문의
광고상품미디어

유튜브 YouTube

YouTube(유튜브)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글의 콘텐츠 호스팅…
별도 문의
소셜미디어광고상품광고전략

인퍼블릭

브랜드와 밀접한 관계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통해 팔로워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별도 문의
광고전략

정부지원 바우처 통합 컨설팅 (FREE)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최대 90%까지 정부 지원이 가능합니다.  3개 바우처…
별도 문의
광고상품바우처

카카오 모먼트

전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에 이미지/동영상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별도 문의
메신저소셜미디어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