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테스터 모집 광고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를 통해 신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사전테스트 이벤트 신청자 DB 수집
1. 2,900만 이상의 SKT 고객회원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밀한 코어타겟 설정
2. 모바일게임 주 이용 연령 고객 설정
3. 출시 예정 게임과 유사 게임 플레이 이력 고객 타겟팅
4. 멤버십 등급을 통한 데이터 헤비 유저 타겟팅
B사(모바일 게임사)
1. 광고 목적: 게임 사전 테스트 신청자 모집
2. 타겟팅: 유사 모바일 게임 플레이 고객
3. 발송 수: 4.5만건
4. 무료체험 전환 수: 약 450건
5. 전환단가: 약 1만2천원